EMCG Logo
콘텐츠로 건너뛰기
CORE BUSINESS

하늘 위를 나는 브랜드 , 그 자체가 미디어가 되다 !

항공기 외부 전체를 감싸는 시그니처 랩핑과 기내 공간에서 펼쳐지는 몰입형 광고 경험.
공항 활주로부터 탑승객의 손끝까지, EMCG의 New Airline Media는 브랜드를 하늘 위로 확장시킵니다.

New Airline Media

Out & Inside Wrapping

Airline Media Example
항공기 외부 랩핑
Inside Airline Media

A Type_기본 부착 영역

Inside Airline Media

B Type_확장 부착 영역

Inside Airline Media

C Type_전체 랩핑

Aircraft Interior Airline Media Example
윈도우미디어
Inside Airline Media
사이드월패널
Inside Airline Media
트레이테이블
Inside Airline Media
펼친형태
Inside Airline Media
접은형태
기내 프로모션 / 기내 유상 판매 입점 연계
Inside Airline Media
Inside Airline Media
Inside Airline Media

항공기 매체 경쟁력 및 탑승객 분석

가장 선호하는 타겟
가장 선호하는 타겟

MZ세대+ X세대(2040대 여성>남성)

여행을 가는 구매력 보유한 탑승객

최적의 TPO
최적의 TPO

여행가는 즐거운 (탑승) 상황

장시간 탑승시간(3~4시간)

기내 프로모션
기내 프로모션

기내 승무원을 통한 리플렛 배포
or 제품 샘플링+기내 방송홍보

온-오프 동합 MKT.
온-오프 동합 MKT.

QR MKT.을 통한
40분 이상의 접촉기회 제공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가능)

항공기 주요 탑승객 분석
항공기 주요 탑승객 분석

New Airline Media X FOOH

New Airline Media 를활용한 FOOH 진행시효과소개

New Airline Media를 활용한 FOOH

현실 기반 채널인 OOH 와 온라인 확산 채널인 FOOH를 통한 시너지 효과

OOH

OOH Media는 현실 기반 채널로서,
감정적 반응 유발력이 강하고 장기 기억에 효과적

뇌 반응 분석 결과, Digital OOH는 온라인 광고보다 평균 2.5배 높은
'memory encoding' 수치 기록

*출처: Ocean Outdoor 8x Neuro-Insight 연구 (2021)

Plus

FOOH

FOOH는 "온라인상 화제성(Virality)"에 특화 →
SNS 공유율 및 Earned Media Value(EMV) 극대화

Balenciaga, Maybelline, Coach 등 사례 분석 시, 평균 SNS 조회수 1천만 이상 기록
Z세대, 밀레니얼 타깃 캠페인에서 높은 반응
(현실 초월/기이함이 engagement 유도)

*출처: Campaign Asia, Adweek, VICE Media (2023)

OOH= 현실 기반 채널 + FOOH = 온라인 확산 채널

실제 존재하는 항공기 광고가 FOOH 콘텐츠의 '팩트 베이스'가 되어 신뢰도 상승

항공기 광고 FOOH 영상 보기
당신의 비즈니스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
지금 바로 EMCG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통합 문의
arrow_right_alt
매체 제안서
다운로드
mail
CONTACT
Instagram
INSTAGRA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