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를 나는 브랜드 , 그 자체가 미디어가 되다 !
항공기 외부 전체를 감싸는 시그니처 랩핑과 기내 공간에서 펼쳐지는 몰입형 광고 경험.
공항 활주로부터 탑승객의 손끝까지, EMCG의 New Airline Media는 브랜드를 하늘 위로 확장시킵니다.
New Airline Media
Out & Inside Wrapping
A Type_기본 부착 영역
B Type_확장 부착 영역
C Type_전체 랩핑
항공기 매체 경쟁력 및 탑승객 분석
MZ세대+ X세대(2040대 여성>남성)
여행을 가는 구매력 보유한 탑승객
여행가는 즐거운 (탑승) 상황
장시간 탑승시간(3~4시간)
기내 승무원을 통한 리플렛 배포
or 제품 샘플링+기내 방송홍보
QR MKT.을 통한
40분 이상의 접촉기회 제공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가능)
New Airline Media X FOOH
New Airline Media 를활용한 FOOH 진행시효과소개
New Airline Media를 활용한 FOOH
OOH
감정적 반응 유발력이 강하고 장기 기억에 효과적
뇌 반응 분석 결과, Digital OOH는 온라인 광고보다 평균 2.5배 높은
'memory encoding' 수치 기록
*출처: Ocean Outdoor 8x Neuro-Insight 연구 (2021)
FOOH
SNS 공유율 및 Earned Media Value(EMV) 극대화
Balenciaga, Maybelline, Coach 등 사례 분석 시, 평균 SNS 조회수 1천만 이상 기록
Z세대, 밀레니얼 타깃 캠페인에서 높은 반응
(현실 초월/기이함이 engagement 유도)
*출처: Campaign Asia, Adweek, VICE Media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