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동안 외국인 및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주요 관광지 홍보를 항공기 매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3년간 항공기 탑승객 대상 내외국인 712만명에게 직접적인 홍보(외국인 관광객 비중 약 30% 이상)효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안동시에 따르면 기내 QR마케팅을 통해 약 7000명이 안동시 홍보페이지에 방문했으며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은 대국민들 대상으로도 SNS를 통해 약 40만명 이상“안동시, ㈜이엠씨지 항공기 랩핑 광고로 4년 연속 홍보 효과 거둬”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