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CG Logo
콘텐츠로 건너뛰기

[데일리경제] 영주시 농업기술센터, OK캐쉬백 통해 ‘영주장날’ 전국 홍보 캠페인 전개

2025.08.25

영주시 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영주장날’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버티컬미디어 전문 미디어렙사인 EMCG와 협업하여, 국내 1위 마일리지 플랫폼인 OK캐쉬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영주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OK캐쉬백 앱 내 배너 노출뿐만 아니라 인구 통계학(여성, 주부 포함)·지역특산물(사과, 복숭아, 축산 등) 구매 이력 및 농특산물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타겟팅을 통해 소비자의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 방문을 유도한다. 이를 통해 실질적인 구매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는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적용되었다.

‘영주장날’은 영주시가 주관하는 정기 직거래 장터로, 신선도하고 품질 좋은 지역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쇼핑몰이다. 그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참여 유도 효과를 입증해왔으며, 이번 홍보를 통해 지역 농가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홍보 캠페인을 담당하는 이엠씨지(EMCG, 대표 맹세규) 관계자는 “온라인 버티컬미디어 전문 미디어렙사로서, 국내 유일의 항공기 미디어를 비롯해 여행 여정에 따른 미디어 플랜 및 다양한 디지털 채널 등 대국민 홍보 및 타겟마케팅에 적합한 체계의 매체를 보유하고 있다.” 며 “다수의 지자체 및 공공기관과 협업하여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으며, 축제·관광·지역 특화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원문 보기: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367

당신의 비즈니스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
지금 바로 EMCG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통합 문의
arrow_right_alt
매체 제안서
다운로드
mail
CONTACT
Instagram
INSTAGRAM
TOP